‘MPRO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아연’ 선봬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한국야쿠르트에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MPRO(엠프로)’를 론칭했다.

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건기식 통합브랜드 ‘MPRO’를 론칭했다 (사진= 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건기식 통합브랜드 ‘MPRO’를 론칭했다 (사진= 한국야쿠르트 제공)

엠프로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M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PRO가 합쳐진 단어다. 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연구기술력이 담긴 목적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캡슐, 분말, 이중제형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추가해 엠프로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MPRO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과 ‘MPRO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다. 두 제품 모두 이중제형으로 캡슐과 액상(비타민·아연)이 함께 담겨있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캡슐에 담긴 특허 유산균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MPRO 비타민’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B₁, B₂, B₆를 액상에 담았다. 각 비타민은 일일권장량을 충족하는 양이 들어있으며 캡슐에는 한국야쿠르트의 특허유산균 ‘HY7715’가 담겨있다. 

‘MPRO 아연’은 인체의 면역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영양소인 아연이 들어있다. 이 제품 또한 특허유산균 ‘HY7301’이 캡슐에 들어가 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다양한 효능이 밝혀지며 관련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능성이 담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하며 프로바이오틱스 선도기업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