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까지 LG전자 이벤트 누리집서 신청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LG전자에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 LG전자 제공)

소비자들은 오는 19일까지 LG전자 이벤트 누리집(http://www.lgdiosdishwasher.com)에서 간단한 개인정보와 SNS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 5월 중순 체험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6월 초부터 9월 초까지 3개월 간 신제품을 사용하고 블로그, 인스타그랩 등 본인의 SNS에 사용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경우 식기세척기를 지급할 예정이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천장, 중간, 바닥에서 54개 물살이 식기를 세척해준다. 식기세척기 바닥에 있는 X자 모양의 토네이도 세척 날개는 시계방향과 반대방향으로 번갈아 회전하면서 만들어 낸 고압 물살이 식기에 남아있는 세제와 기름때를 제거해준다. 바닥 날개가 번갈아 회전하는 기술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디오스 식기세척기에만 있다.
 
고온 스팀을 빈틈없이 분사시켜 식기에 눌어붙은 음식물과 유해세균을 제거해주는 ‘100oC 트루 스팀’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다. 3단 높이 조절, 다용도 선반, 맞춤형 식기 꽂이 등이 탑재된 ‘스마트 선반 시스템’이 적용돼 최적의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세척 완료 후 자동으로 문을 열어 남아있는 수분을 자연 상태에서 건조시켜준다. 화상(火傷) 방지를 위해 식기세척기 내부 온도가 안전한 온도가 될 때까지 자동으로 문이 열리지 않는다.

LG전자 박내원 한국HA마케팅담당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