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마스크존, 콜라겐 테마존 등 소비자 체험 공간 구성... 시즌별로 변화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삼양사(대표 부사장 송자량)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소비자 체험을 강화하는 형태로 매장을 새단장했다.
홍대입구 인근이 위치한 어바웃미는 이번 매장 새단장을 통해 매장 전면에 DIY 마스크존과 콜라겐 테마존 등 소비자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마스크존에서는 피부 상태 문진 후 소비자가 직접 본인 피부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마스크를 만들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누구나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콜라겐 테마존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리얼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를 테마로 한 ‘콜라겐 체험 게임’, 사진 인화 이벤트, 제품 체험 등울 즐길 수 있다. 체험존은 시즌별로 내용이 바뀐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어바웃미 홍대입구 매장은 미디어 파사드 외관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매장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해 홍대입구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들이 어바웃미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시즌마다 새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아름내 기자
hope0021@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