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마스크존, 콜라겐 테마존 등 소비자 체험 공간 구성... 시즌별로 변화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삼양사(대표 부사장 송자량)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소비자 체험을 강화하는 형태로 매장을 새단장했다.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서울 홍대입구 매장을 고객체험 형태의 콘셉트 스토어로 2일 새단장했다. 외부는 미디어 파사드 외관으로 고객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내부에는 다양한 소비자 체험존을 갖췄다. (사진= 삼양사 제공)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서울 홍대입구 매장을 고객체험 형태의 콘셉트 스토어로 2일 새단장했다. 외부는 미디어 파사드 외관으로 고객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내부에는 다양한 소비자 체험존을 갖췄다. (사진= 삼양사 제공)

 

홍대입구 인근이 위치한 어바웃미는 이번 매장 새단장을 통해 매장 전면에 DIY 마스크존과 콜라겐 테마존 등 소비자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마스크존에서는 피부 상태 문진 후 소비자가 직접 본인 피부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마스크를 만들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누구나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콜라겐 테마존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리얼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를 테마로 한 ‘콜라겐 체험 게임’, 사진 인화 이벤트, 제품 체험 등울 즐길 수 있다. 체험존은 시즌별로 내용이 바뀐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어바웃미 홍대입구 매장은 미디어 파사드 외관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매장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해 홍대입구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들이 어바웃미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시즌마다 새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