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들, 입양 인식개선위해 직접 달리기도...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본아이에프 설렁탕 브랜드 '본설'이 5월 가정의 달과 입양의 날을 기념해 4일 한강 시민공원 여의도 이벤트 광장에서 동방사회복지회와 대한직장인체육회가 개최한 ‘가정의 달 및 입양의 날 기념 마라톤 대회’에 참여했다고 5일 전했다. 

본아이에프 설렁탕 브랜드 본설이 ‘가정의 달 및 입양의 날 기념 마라톤 대회’에 참석, 후원했다 (사진= 본설 제공)
본아이에프 설렁탕 브랜드 본설이 ‘가정의 달 및 입양의 날 기념 마라톤 대회’에 참석, 후원했다 (사진= 본설 제공)

 

본설 임직원외에도 입양가족 위탁가정, 일반 시민 중 6세 아동을 동반한 가족 1,300여명이 입양을 알리고 그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변화를 위해 마라톤 대회에 함께했다.
 
본설은 대회 참여는 물론, 마라톤 참여자를 위한 기념품으로 본설렁탕육수팩(450g) 1,500개를 후원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마라톤 완주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으로 본설렁탕육수팩과 함께 티셔츠와 완주증서, 완주메달 등이 제공됐다.
 
본설 신정안 본부장은 “가정의 달과 입양의 날을 기념하며 본설 직원 모두가 국내 입양에 대한 인식 개선 및 활성화 도모를 위해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고 본설렁탕 제품을 후원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사회의 상생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