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주52시간 근무 등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신한 쏠(SOL)이 금융을 넘어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쏠클래스 제휴처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사진=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쏠클래스 제휴처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사진=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쏠에서 취미생활 원-데이 클래스 제휴처를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3월 구스아일랜드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맥주 클래스를 시작으로 5월 커피 클래스(테라로사), 플라워 클래스(KUKKA), 와인 클래스(와인나라), 가죽공예 클래스(송예진 가죽공방)까지 확대된다. 각 클래스는 매월 셋째 주, 넷째 주 평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커피 클래스는 테라로사 본점인 강릉에서 커피 공장 투어와 함께 커피 테이스팅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SOL)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트렌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생활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더 다양해진 ‘쏠(SOL) 클래스’로 즐거운 취미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5월 7일부터 7월 31일까지 쏠 클래스 참여 후 SNS에 후기를 등록한 소비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두 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