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SR(대표이사 권태명)이 2일 소비자중심경영 CCM 도입 선포식을 갖고 고객가치 실현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앞장선다.

SR(대표이사 권태명. 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은 2일 서울 강남구 SR 본사에서 고객가치 실현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가졌다. (사진= SR 제공)
SR(대표이사 권태명. 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은 2일 서울 강남구 SR 본사에서 고객가치 실현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가졌다. (사진= SR 제공)

SR은 연내 CCM 인증 획득을 목표로 최덕율 영업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 또 대표이사 직속 기구로 CCM 전담 조직을 가동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CCM 도입으로 그 동안의 고객만족활동을 더 강화하고,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중심으로 재정비하여 국민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CM은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한국소비자원이 인증하는 제도로 기업이 수행하는 전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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