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모델 ‘안성기’ 팬사인회 진행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1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 몰 등에서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지금 가장 필요한 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KGC인삼공사 제공)

‘우리집 HERO’ 컨셉의 정관장·굿베이스 백화점 팝업스토어는 5일까지 롯데 잠실점, 현대 충정(청주)점, 5월 6~11일 롯데 청량리점, 5월 7~11일 신세계 강남점에서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소비자는 슈퍼히어로 코스튬 착용할 수 있고 룰렛, 틀린그림찾기, 사다리타기 등 가족과 함께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정관장 제품 샘플을 증정받을 수 있다.

또 오는 3일 오후 2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정관장 매장에서 정관장 모델인 ‘안성기’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참여 인원에 ‘홍삼정 에브리타임’ 3포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소재 강화와 캐릭터를 미래지향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로 재탄생시킨 홍이장군 제품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KGC인삼공사 제품으로 건강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