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에서 3~9세 어린이를 위한 식품 브랜드 ‘키요’를 선보였다. 키요는 우리말 ‘키’에 ‘건강하게 키워요’라는 바람으로 지어졌다.

일동후디스, ‘키요’ 브랜드 론칭 (사진= 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키요’ 브랜드 론칭 (사진= 일동후디스 제공)

키요는 제품 설계 단계부터 ‘엄마안심 5대 원칙’을 세워 아이, 부모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일동후디스의 의지를 담았다. △비만, 성장을 고려한 고단백 & 저탄수화물 △국산 자연원료 그대로, 바른 입맛!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필수기능성 원료 △쇼트닝과 같은 인공포화지방이 많은 경화유지 No! △인공조미료, 팽창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 No! 등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키요는 편식하기 쉬운 3~9세 아이들이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와 재료선별에 오랜 시간 공들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키요는 간식류 △촉촉한 두부 와플(바나나/감자) △그릭 요거트 젤리(딸기/청포도/블루베리) △순한 감자볼(콘스프맛/어니언) △진한 맥앤치즈(더블치즈)와 식사류 △순한 리조또 소스(토마토소고기/크림새우버섯) 등으로 구성됐다.

어린이 식품 키요는 공식온라인몰 후디스 몰,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