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효능 알려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주)불스원은 ‘마음의 솔’ 웹툰 작가 조석과 함께 소비자에게 엔진코팅제 불스파워의 효능을 알리기위해 블랜디드 웹툰 ‘7초의 소리’를 공개했다.

불스파워 X 마음의소리 콜라보 브랜디드 웹툰 (불스원 제공)
불스파워 X 마음의소리 콜라보 브랜디드 웹툰 (불스원 제공)

무면허 경력 17년 주둥이 레이서’ 조석과 그의 형 조준의 대화로 시작되는 이 웹툰에서, 조석은 초기시동 시 엔진 손상을 유발할 수 있는 7초의 시간을 엔진 마모를 막아야하는 ‘골든타임’으로 지칭하고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필요성을 설명한다. 웹툰은 불스원 누리집, 불스원몰, 불스원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 불스원은 4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골든타임을 잡아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소비자는 웹툰을 보고 불스파워 사용법과 관련된 퀴즈 정답을 맞춘 후 7초의 골든타임 동안 빠른 클릭을 통해 불스파워로 엔진 내벽을 코팅하는 온라인 게임을 하면 된다. 게임 성공 시 경품 응모 기회를 얻게 된다. 추첨을 통해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과 주유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서훈석 이사는 “소비자들이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엔진코팅제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알려 드리고자 마음의 소리 조석 작가와 함께 웹툰을 제작하게 됐다”며, “웹툰과 온라인 이벤트를 재밌게 즐기시는 많은 분들이 불스파워와 보다 친숙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