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30초 내 영상 전송 시 자동 응모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혼자보기 아까운 내 아이’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5월 26일까지 30초 이내의 영상을 '죽이야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죽이야기는 ‘혼자보기 아까운 내 아이’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죽이야기 제공)
죽이야기는 ‘혼자보기 아까운 내 아이’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죽이야기 제공)

모인 영상을 죽이야기는 공식 유튜브에 게재후 좋아요 수를 많이 받은 소비자를 뽑아 상금을 수여한다. 총 14명에게 △상금 100만원(1명) △상금 50만원(3명) △죽이야기 닥터이유식 모바일상품권 5매(10명) 등을 제공한다. 발표는 5월 29일이다.

또 죽이야기 직영점 버티고개점, 강동성심병원점에서는 5월 한 달간 방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죽이야기 유튜브를 구독하면 샐러드 주스 1개를 증정한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이번 죽데이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영상 공모전으로 기획했다”며, “죽이야기의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를 준비하며 가정의 달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