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와 1:1 코칭으로 소비자 건강 목표 달성에 기여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17일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9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혁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19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2년 연속 수상(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2019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2년 연속 수상(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으로 매년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에게 진일보한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기술력과 품질이 뛰어난 미래지향적인 브랜드에 수여되는 ‘혁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젠스타트’를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건강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는 획기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누적 참가자 1만명을 돌파한 ‘90일 라이프 스타일 체인지’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코치와 일반 참가자가 한 팀이 되어 90일간 건강한 생활습관과 극적인 몸매 변화를 만들어가는 식생활습관 변화 프로그램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그동안 한국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해온 한국허벌라이프가 2년 연속 혁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독립 멤버의 1:1 코칭을 토대로 소비자의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데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