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 등 음료 3종, 푸드 3종, MD 27종 선봬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시 별 2개 적립도...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돌체 콜드 브루를 비롯해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와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등을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푸드 3종과 MD 27종도 준비돼있다.

(사진=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돌체 콜드 브루',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사진=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작년 여름, 스타벅스 '콜드 폼 콜드브루'는 출시 3주만에 50만 잔이 판매됐다. 올 여름에는 달콤함을 입힌 '돌체 콜드 브루' 소비자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돌체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 돌체라떼와 콜드 브루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진하고 깔끔한콜드 브루에 연유의 달콤함이 감도는 게 특징이다. 
 
스타벅스 박현숙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고객분들께 음료를 통해 시원한 휴가 느낌을 제공해드리고자 이번 ‘돌체 콜드 브루’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매년 여름 시즌이 되면 새로운 콜드 브루 음료에 대한 고객분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지속적으로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진한 다크 카라멜과 부드러운 콜드 브루 휘핑크림이 어우러지는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와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등 커피 프라푸치노와 함께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 등 푸드 3종, ‘서머에버 콜드브루어 473ml’, ‘JDE 애플그린 보냉컵 600ml’ 등의 여름 휴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MD 27종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소비자가 갖고있는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구매할 경우 품목당 별 2개를 추가 증정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16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