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 반영해 소비자 편의성 높일 예정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신한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제도 개선 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비자보호 고객 제안 이벤트를 진행하는 신한은행 (사진= 신한은행 제공)
소비자보호 고객 제안 이벤트를 진행하는 신한은행 (사진= 신한은행 제공)

'SWITCH ON! 소비자가 만드는 NEXT 신한!'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은행 제도나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대한 금융소비자 제안을 수렴하고 적극 반영해 편의성을 높이겠다는데 목적을 뒀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5일부터 6월 7일까지로 신한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SOL에서 참여가능하다.

금융소비자들은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분야에서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내부 심사를 거쳐 7월 5일 최종 우수제안을 선정한다.

우수제안을 한 소비자에게는 금상, 은상, 동상, 참여상을 전달하며 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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