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과 오렌지맛 조화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젤리 열풍이 불고 있다. 최근 유튜버 등이 젤리를 비롯한 다양한 음식을 씹고 맛보는 ASMR 영상 등을 올리는데, 시청자들은 자연스레 제품에 관심을 갖게되고 소비로도 이어지고 있다.
오리온은 1984년 출시된 장수 과자 '초코송이'를 젤리로 구현한 '송이젤리'를 출시한다고 밝히면서 소비자 관심이 이어질 예정이다.
송이젤리는 초콜릿과 오렌지 맛이 조화를 이루도록 만들어졌다. 최근 일본, 대만 등에서 초콜릿 속 젤리가 들어간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의 후기가 늘고있는 점을 착안해 초콜릿과 젤리가 만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앞서 만우절(4월 1일) 송이젤리는 오리온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소비자들은 "(제품을)실제로 먹어보고 싶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송이와 모양은 같지만 맛은 완전히 다른 제품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셈”이라며 “최근 일고 있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를 타고 어린이뿐 아니라 초코송이를 먹고 자란 2030세대들에게도 신선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정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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