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소비자 참여형 '에코 캠페인' 진행
  • 박우선 기자
  • 승인 2019.04.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일까지 환경보호 방법 알리면 다양한 경품 제공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이랜드리테일은 소비자와 함께 환경보호 실천을 위해 에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환경 보호 위한 에코 캠페인 진행(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환경 보호 위한 에코 캠페인 진행(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캠페인은 8일부터 30일까지 소비자 개인 SNS에 특별한 환경보호 방법을 자랑하는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이 환경을 위해 지키고 있는 행동 (예: 비닐봉지 대신 에코백 활용, 플라스틱 컵 대신 텀블러 활용 등) 관련 사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 (#이랜드리테일 #에코캠페인 #주년행사 #모두의 지구)를 달아 개인 SNS 채널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지인 3명을 SNS 상에서 지목해 캠페인 동참을 독려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추천한 지인 3명 모두 캠페인에 동참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지게 된다고 설명했다.

5월 14일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 중 1004명에게 LG 프라엘 마스크팩,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4월 17일에는 전국의 NC, 뉴코아, 2001아울렛 및 동아백화점 49개 점포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보틀세트 총 10만점을 증정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랜드리테일의 각 점포에서는 다년간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고객들에게 다회용 장바구니를 지급하고 있었다”며, “이번 SNS이벤트는 환경보호 활동을 범국민적으로 확대하려는 의지를 반영한 장기적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