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훈 대표 "좋은 협력으로 좋은 결과 만들도록 소통할 것"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뉴스킨 코리아가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파트너십 세미나’를 개최했다.

뉴스킨 코리아는 26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파트너십 세미나를 열었으며 이날 뉴스킨 임직원 및 24개 주요 협력사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26일 서울 삼성동 뉴스킨 코리아 본사에서 개최된 ‘파트너십 세미나’에서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맨 앞줄 오른쪽에서 네번 째) 및 임직원들과 협력사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뉴스킨 코리아 제공)

융합의 시대인 4차 산업시대를 맞아 뉴스킨 코리아는 협력사 관리 및 협업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하고 고객 경험을 높이기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 효율적인 업무 진행을 위해 새롭게 도입하는 전자구매 솔루션 ‘쿠파(Coupa)’도 소개했다.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가 ‘파트너십 세미나’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 뉴스킨 코리아 제공)  

아울러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을 주제로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이경전 교수가 강연을 이어갔다.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는 “뉴스킨의 혁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협력사들과의 견고하고 든든한 파트너십”이라며 “2019년에도 파트너사들과의 ‘좋은 협력’을 통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가능성과 기회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