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게 쾌적한 수면환경 제공할 것"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경동나비엔이 ‘2019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온수매트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경동나비엔이 ‘2019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온수매트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사진=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이 ‘2019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온수매트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사진=경동나비엔 제공)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가치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평가모델(BSTI)’에 따라 각 산업 부문별 최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의 고유한 온도 제어 기술력을 집약시킨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균일한 온도와 스마트 분리난방을 적용했다.

블루투스로 편리하게 온수매트를 조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나비엔메이트 전용 어플 내 ‘수면모드’를 통해 자는 동안 인체 사이클에 따른 체온 변화 그래프에 따라 온도를 자동 조절할 수 있다.

저온화상 방지를 위해 고온주의 안내와 알림, 15시간이 지나거나보일러가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기능을 탑재해 안전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호스 내 물을 가열하여 세균의 번식을 막는 살균모드, 어린아이의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차일드 락 기능 등의 안전장치도 적용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 보일러 기술의 정수를 담아 고객의 건강과 감성까지 만족시킨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