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골든트라이앵글 지역 맥아 100% 사용, 자연발생 탄산 담아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청정라거’시대를 열었다.

하이트진로의 맥주 신제품 청정라거 테라가 21일 홍천공장에서 첫 출고되고 있다. (사진=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의 맥주 신제품 청정라거 테라가 21일 홍천공장에서 첫 출고되고 있다. (사진=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수입맥주 시장 확대와 브랜드 간 심화되고 있는 국내 맥주시장 판도에 변화를 주기 위해 청정라거 테라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호주 ‘골든트라이앵글’ 지역 맥아만을 100% 사용하며 발효 공정에서 자연발생하는 리얼탄산을 100% 담아 라거 특유이 청량감을 강화했다. 거품이 조밀해 탄산이 오래 유지된다는 강점이 있따.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 테라가 기존 맥주와는 완전히 다른 원료와 공법이 적용됐기에 빠른 시일 내에 두 자릿수의 점유율을 달성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으로 제품 소비를 이끌 계획이다.

지난 21일 오후 홍천공장에서는 ‘청정라거-테라’ 출고기념식이 열렸다. 제품은 전국 마트, 업소 등에서 판매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시대적 요구를 반영한 청정라거 테라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테라는 미세먼지에 지친 대한민국 소비자들을 위한 하이트진로의 야심작”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