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비롯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 지원으로 기량 향상 도와

[우먼컨슈머=김정수 기자] 한국허벌라이프가 2년 연속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로 활동한다.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 2년 연속 뉴트리션 후원(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 2년 연속 뉴트리션 후원(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2018년 김연경 선수와 뉴트리션 후원 협약을 처음 체결하고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제품을 지원해왔다.

김연경 선수는 이번 후원 협약 체결로 연말까지 운동 전과 후, 중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줘, 프로 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인 ‘허벌라이프24’ 3종을 지원받는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올해도 ‘한국 배구의 대들보’이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는 김연경 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로 활동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며 “균형 잡힌 뉴트리션이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김연경 선수가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 측은 허벌라이프 제품에 대한 김연경 선수의 만족도가 높고, 선수의 기량 향상을 통해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어 후원 연장에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