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의 경제적인 창업 및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협조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13일 본점에서 한국정보통신, ADT캡스와 ‘소상공인·창업기업 공동지원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신명혁 우리은행 그룹장(사진 가운데), 임명수 한국정보통신 대표이사(사진 왼쪽),  김영주 ADT캡스 사업본부장(사진 오른쪽) 등 주요관계자들이 참석했다.(사진=우리은행 제공)
협약식에는 신명혁 우리은행 그룹장(사진 가운데), 임명수 한국정보통신 대표이사(사진 왼쪽), 김영주 ADT캡스 사업본부장(사진 오른쪽) 등 주요관계자들이 참석했다.(사진=우리은행 제공)

이번 협약은 우리은행과 한국정보통신, ADT캡스가 각사의 서비스와 노하우를 소상공인 및 창업기업에게 공동으로 제공함으로써, 창업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우리은행은 금융수수료가 면제되는 전용 상품 ‘우리 CUBE통장’을 제공하고,한국정보통신은 신용카드 VAN서비스 이용대금을 할인하고, ADT캡스는 보안서비스 이용대금을 할인해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소상공인 및 창업기업은 각사의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비용절감 효과가 기대된다”며, “중소기업의 창업과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