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랑콤이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3월 1일부터 10일까지 ‘2019 랑콤 우먼스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여성의 행복을 응원한다.

랑콤, ‘2019 랑콤 우먼스 위크’ 프로모션 진행 (사진= 랑콤  제공)
랑콤, ‘2019 랑콤 우먼스 위크’ 프로모션 진행 (사진= 랑콤 제공)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비자는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75㎖/50㎖)’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에센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이 포함돼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키고 깊은 보습 공급에 도움을 준다.

제품 구매와 관계없이 프로모션 기간 중 전국 랑콤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신제품인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5㎖)’과 화이트 머스크 향의 ‘라 뉘 트레조 머스크 디아망(1.2㎖)’으로 구성된 스페셜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또 악세서리류를 제외한 전 제품 구매 시 포켓 거울을 제공하고 ‘세계 여성의 날’ 당일인 3월 8일(목)에는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브랜드를 상징하는 장미꽃 생화 1 송이를 증정한다. 랑콤 ‘2019 우먼스 위크’ 프로모션은 1인 1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경품은 조기 품절 및 변경될 수 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랑콤은 당당하게 자신의 꿈과 행복을 찾는 여성을 응원하고 그 속에서 발견할 수 있는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알리고자 매년 ‘우먼스 데이’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보다 많은 이들이 ‘세계 여성의 날’이 가진 의미를 되새기고 함께 기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