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는 밸런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8일부터 초콜릿 풍미를 강조한 ‘러브 카페 모카’와 ‘러브 화이트 초콜릿’ 등을 선보였다. 2015년 이후 4년 만이다.

‘러브 카페 모카’는 초콜릿 휘핑과 초콜릿 드리즐을 더해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러브 화이트 초콜릿’은 달콤한 딸기 드리즐이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과 어울린다. 커피가 들어있지 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밸런타인 데이 신규 음료 2종과 MD 상품 23종 등을 선보인다 (사진=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는 밸런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밸런타인 데이 신규 음료 2종과 MD 상품 23종 등을 선보인다 (사진= 스타벅스 제공)

밸런타이 데이를 맞아 초콜릿을 비롯해 머그, 텀블러 등 다양한 MD 23종도 판매한다.
 
‘하트 베어리스타 초콜릿’은 책 모양의 틴 케이스 안에 하트를 든 베어리스타 모양을 한 다크, 밀크, 화이트 등 3가지 맛의 초콜릿을 담았다.

‘러브벌룬 캔디 워터보틀 355ml’ 특징은 워터보틀 상단에 캔디와 초콜릿 등을 담을 수 있는 작은 컨테이너가 있다는 것이다. ‘러브핑크 오드리 텀블러 355ml’와 ‘러브블루 오드리 텀블러 355ml’는 메시지 카드가 달려있어 선물 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초콜릿을 만들 수 있는 실리콘 재질의 ‘러브레터 초콜릿 몰드’ 등도 준비돼있다.
 
스타벅스는 카카오페이로 밸런타인 데이 음료, 푸드, MD 등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담긴 마그넷 2종 중 소비자가 원하는 하나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카테고리 박현숙 총괄부장은 “올해 새롭게 출시한 밸런타인 데이 음료 및 다양한 상품들과 함께 스타벅스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 데이를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