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계열사 16개 법인과 1,122개 농·축협 공동참여
올 연말까지 2,500만명 회원 확보...3월말까지 이벤트 진행

[우먼컨슈머= 전진경 기자] 농협중앙회는 8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사에서 유통과 금융을 아우르는 농협 멤버십 플랫폼 'NH멤버스' 출범식을 가졌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오른쪽 세번째)과 홍보모델 하니 등범농협 임원들이 시연행사 후 농가소득 오천만원을 염원하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왼쪽부터) 소성모 농협중앙회 상호금융대표이사, 허식 농협중앙회 부회장, 하니 홍보모델,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김광수 농협금융지주회장, 강호동 농협중앙회 이사 (사진= NH농협제공)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오른쪽 세번째)과 홍보모델 하니 등범농협 임원들이 시연행사 후 농가소득 오천만원을 염원하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왼쪽부터) 소성모 농협중앙회 상호금융대표이사, 허식 농협중앙회 부회장, 하니 홍보모델,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김광수 농협금융지주회장, 강호동 농협중앙회 이사 (사진= NH농협제공)

출범식에는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김광수 농협금융지주회장, 이대훈 농협은행장을 비롯한 범농협 임직원 및 NH멤버스 홍보모델인 EXID 하니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NH멤버스 홍보·체험 존 운영, 홍보·광고영상 상영, 앱 서비스 시연, 가수 EXID의 축하공연으로 이어졌다.

NH멤버스는 농협 계열사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농협 16개 법인과 전국 1,122개 농·축협이 공동으로 참여했다.

NH멤버스 관계자는 "올해 말까지 총 회원수 2천 5백만명 달성을 목표로 국내 상위권의 시장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3월 말까지 NH멤버스 출범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앱 설치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자동차, 골드바,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은 “NH멤버스를 통해 도시와 농촌 어디서든 농협의 다양한 혜택을 공유함으로써 농업인과 국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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