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편의 공장견학 우수 후기 게시글 중 투표로 베스트 후기글 선정
투표 참여자 300명 추첨해 매일유업 음료교환권 증정

[우먼컨슈머= 전진경 기자] 매일유업이 지난해 ‘앱솔루트 공장견학’을 다녀온 소비자들이 올린 후기글 100여 편 중 3편을 뽑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 앱솔루트 공장견학- 베스트 후기여왕 이벤트 진행(사진=매일유업 제공)
2018 앱솔루트 공장견학- 베스트 후기여왕 이벤트 진행(사진=매일유업 제공)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까지며, 매일아이닷컴과 ‘매일아이’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는 총 9편의 우수 후기글 중 한편을 골라 투표하고, 한 줄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매일유업은 투표 참가자 300명을 추첨해 썬업주스 교환권을 제공한다. 투표로 선정된 3편의 베스트 후기 당첨자에게는 10~3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며 베스트 후기글 1등을 뽑은 10명에게는 1만원권 포인트를 증정한다.

매일유업 공장견학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의 조제분유 생산 과정의 생생한 견학 현장을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싶었다”며 “모바일 버전의 카톡 응원하기 버튼을 통해 내가 투표한 작품을 주변에 공유한다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1996년 국내 최초로 조제분유 제조 과정을 공개하는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평택공장, 광주공장, 경산공장, 상하공장에서 견학 및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평택공장은 조제분유나 우유 제조공정을 볼 수 있고 임신기에 유익한 제품영양 강의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