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부문 업계 최초 수상

[우먼컨슈머= 전진경 기자]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31일,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사진=KB손해보험 제공)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이 시상은 한 해 동안 소비재, 서비스, 공공지자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해 선정하며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있다.

KB손해보험다이렉트는 피겨스타 김연아를 모델로 한 ‘하하하송-국민을 웃게 하는 국민의 자동차보험’ 캠페인과 고객만족에 중점을 둔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은 결과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얻었다. 올해 신설된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수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KB손해보험 김태식 다이렉트본부장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만이 가지고 있는 차별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이 인정받게 되어 뿌듯하다”며,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다이렉트 상품 개발 및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나가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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