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제품으로 온라인쇼핑 가공식품 선도
[우먼컨슈머= 전진경 기자] 굽네치킨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쇼핑 가공식품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온라인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들의 기업평가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기업을 선정한 이번 시상은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 JTBC가 후원했다.
굽네몰은 100% 국내산 신선육 닭가슴살을 활용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식품안전관리인증인 HACCP 인증을 받은 전용 가공공장에서 계육 가공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직접 관리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훈제 닭가슴살, 닭가슴살을 활용한 비엔나, 만두, 장조림, 갈비천왕 치밥, 치킨스테이크 등이 소비자 인기를 얻으면서 지난해 굽네몰은 연 140여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새해를 맞이하자마자 고객 여러분께서 직접 선택한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닭가슴살을 활용해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진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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