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제품으로 온라인쇼핑 가공식품 선도

[우먼컨슈머= 전진경 기자] 굽네치킨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쇼핑 가공식품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제 8회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굽네몰 수상(사진=굽네몰 제공)
‘제 8회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굽네몰 수상 (사진=굽네몰 제공)

온라인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들의 기업평가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기업을 선정한 이번 시상은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 JTBC가 후원했다.

굽네몰은 100% 국내산 신선육 닭가슴살을 활용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식품안전관리인증인 HACCP 인증을 받은 전용 가공공장에서 계육 가공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직접 관리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훈제 닭가슴살, 닭가슴살을 활용한 비엔나, 만두, 장조림, 갈비천왕 치밥, 치킨스테이크 등이 소비자 인기를 얻으면서 지난해 굽네몰은 연 140여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새해를 맞이하자마자 고객 여러분께서 직접 선택한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닭가슴살을 활용해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