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제한없이 '아이디어 인재', '전략 인재' 뽑아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해 하반기 실시한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서 합격자 20명을 최종 선발했다고 25일 전했다. 합격자는 3개월간 교육과정 이수 후 4월 입사하게 된다. 

BBQ 치킨대학에서 대졸 공채 신입사원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 BBQ 제공)
BBQ 치킨대학에서 대졸 공채 신입사원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 BBQ 제공)

BBQ는 이번 공채에서 메뉴 기획, 메뉴 개발, 디지털마케팅, 슈퍼바이저와 영업직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 잠재력과 창의성이 뛰어난 아이디어 인재 및 전략 인재를 중심으로 뽑았다고 설명했다.

나이제한을 두지 않은 결과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수상자, 각종 요리 대회 수상자 등 다양한 활동 경험을 가진 인재들이 선발됐다.

제너시스BBQ 백영호 대표는 “국가적으로 청년 실업이 화두로 떠오른 상황에서 고용 창출을 통해 사회적 기업의 의무를 수행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인재를 채용해 기업의 성장을 함께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BQ는 올해도 각 분야별 우수한 핵심인제 확보를 위한 공개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우수학생 장학생 선발 및 채용 연계 프로그램, 군 장교 출신 인력 채용 등도 고려 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