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 미니골드바 걸린 스티커 찾기도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서 '황금색 돼지저금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은 황금돼지저금통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한샘 제공)
한샘은 황금돼지저금통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한샘 제공)

소비자는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 방문해 자녀방 '조이'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황금돼지해, #나는내가좋아, #한샘조이초등책상, #한샘디자인파크 등 네 가지 필수 해시태그를 올린 후 안내데스크에서 황금돼지저금통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 단독행사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한다.

한샘 전 매장에서는 황금돼지 미니 골드바가 걸린 ‘숨은 황금돼지 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디자인파크, 플래그샵, 대리점 등 한샘 전 매장에 숨어있는 황금돼지 스티커가 부착된 공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한샘, #황금돼지를찾아라 #새해맞이 등 세 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등 한 명에게는 황금돼지 미니 골드바 1돈을 선물한다.
2등 10명에게는 구글홈 미니, 3, 4등 각 20명에게는 무릎담요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등을 증정한다.

인스태그램에 이벤트 공유 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1월 3일부터 31일까지 한샘 모든 매장에서 진행하며 당첨자는 2월 13일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anssem_official)을 통해 발표한다.

한샘 관계자는 “2018년 한 해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 드리며, 2019년 기해년에는 황금돼지처럼 풍성한 한 해 되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새해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