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팝앤팝아트컴퍼니' 송년회, 성황리 마무리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POPNPOP아트컴퍼니(대표 김형석)가 지난 22일 연 송년회에서 비방트 선글라스와 소속 작가 콜라보 사업을 통해 한정제품 출시 등 '2019나눔천사캠페인'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2018팝앤팝 송년회 (사진= NEWSCSV 제공)

송년회에는 김형석 대표와 팝앤팝 소속작가들, KNP트레이딩 비방트(대표 박재홍), 뉴스씨에스브이(대표 이건우), 블루캔버스(대표 이경태), 위즈크리에이티브(대표 박소연), 중소기업투데이(대표 이화순), BRAVE ROOSTER’S(대표 김용기), TLX(대표 강영준) 등 다양한 기업 대표 등 팝앤팝 소속작가 등이 참석했다.

케이엔피트레이딩(대표 박재홍)은 팝앤팝&비방트 콜라보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주는 '2019나눔천사캠페인' 참여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뉴스씨에스브이(대표 이건우)는 나눔천사캠페인 사업소개 및 비방트&팝앤팝 콜라보 사업을 발표하며 참석한 작가들에게 많은 관심과 나눔천사 참여를 독려했다.

김형석PD,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 찰스장작가, 이세현작가, 배수영작가등 팝앤팝 소속작가들은 나눔천사캠페인 참여 및 응원메세지 전달 등으로 힘을 보탰다.

비방트와 함께하는 2019나눔천사캠페인은 소비자가 비방트(VIVANT)선글라스를 구매할 때마다 비방트는 추가 제품 한 개를 소외계층에게 기부한다. 또 한 개당 판매수익금 10,040원을 이른둥이 의료비 지원사업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은 내년 3월 14일까지다.

한편 팝앤팝아트컴퍼니는 국내외 최초로 아트 크리에이터를 매니지먼트하고 있다. 작곡가 김형석PD가 수장으로 있으며 소속 아티스트는 해피 하트와 로봇 시리트로 유명한 찰스장, 설치미술 배수영, 1세대 그래피티 KOMA, ‘개’를 주제로 동양화가 곽수연, 스모그 포토그래퍼 정안용, 벌룬작가 고홍석, 민화 이돈아, 미디어아트 이기택, 만화가 장석우, 주얼리 아트 송지혜, 그래피티 팝핀현준, 붉은 산수화 이세현 등 100여명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