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경쟁력대상 시상식서 상패, 인증서 수여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27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 플라자에서 개최되는 ‘2018 국가경쟁력대상’ 시상식에서 ‘2018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우수기업 침구부문 1위’에 선정돼 상패 및 인증서를 수여받는다고 밝혔다.

올해로 1회째를 맞이하는 국가경쟁력대상은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탁월한 기업가 정신으로 경영성과를 창출, 국가경쟁력 제고에 이바지한 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제도다.

이브자리가 인증받은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우수기업(KOREA Excellent Social Value Company ; ESVC)'은 한국 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한 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이브자리는 침구부문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의 건강한 수면환경을 제시하기 위한 투자, 연구를 하고있다. 그 결과 이윤창출이 아닌 새로운 가치창출의 공로를 인정받게됐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이브자리가 그동안 고객이 원하는 사회적 소명에 맞춰 사회적가치 창출에 앞장서 온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침구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잠자리와 질 좋은 수면을 위해 지속적 연구와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