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8 11:21 (금)
NH농협은행, 강레오 셰프와 '따뜻하고 맛있는 겨울나눔' 행사
  • 박문 기자
  • 승인 2018.12.1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방문, 목도리·햅쌀·영양 간식 전달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서울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정주원)에서 ‘NH농협은행과 강레오 셰프가 함께하는 따뜻하고 맛있는 겨울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최창수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 강레오 셰프, 정주원 서울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다문화가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제공)
최창수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 강레오 셰프, 정주원 서울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다문화가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제공)

서울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서울시 중구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족과 결혼이민자 생활에 필요한 정보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이들의 안정적인 가족생활 정착을 위해 운영하는 사회복지기관이다.

최창수 수석부행장과 NH농협은행의 ‘농가소득 올라올라 국민공감 캠페인’의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강레오 셰프가 함께 참여해 다문화가족 100여명에게 목도리, 햅쌀 및 강레오 셰프가 준비한 우리 농산물로 만든 말린 고구마, 두부과자 등 영양간식을 선물했다.

최창수 수석부행장은 “이 행사는 이웃과 함께 맛있는 간식과 정을 나누며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협동의 가치를 실천하는데 앞장서는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