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까지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공차코리아(대표이사 김의열)는 오는 21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 밀크티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제공)
(공차코리아 제공)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자까지 1일 1회 라지 사이즈 가격에 점보 사이즈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이 발행된다.

음료를 빠르게 즐기고 싶다면 공차 멤버십 오더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모바일앱 주문·결제 서비스인 공차 멤버십 오더는 최대 2km까지 가장 가까운 공차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 결제할 수 있다. 앱에서 음료를 고른 후 프로모션을 통해 발급된 밀크티 사이즈업 쿠폰을 적용하면 결제부터 음료 수령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공차 멤버십 오더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때이른 한파에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밀크티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밀크티를 업그레이드된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사이즈업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다만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와 시즌 음료를 제외한 점보 사이즈가 있는 밀크티 음료에만 해당되며 타 쿠폰 및 할인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