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자, 2019년도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크리에이터 활동 부여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제1회 한샘 브이로그 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듣고 참신한 공간 전문 크리에이터를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오는 23일까지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한샘 제공, 포시즌매트리스)
한샘은 오는 23일까지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한샘 제공, 포시즌매트리스)

오는 23일까지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은 주변에 있는 한샘 가구, 생활용품 등을 찾아 2분 미만 상품 소개영상으로 제작하면 된다.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등 전국 12개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체험한 후 영상을 만들어도 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300만원 등 총 750만원 상당의 상금과 2019년 한샘 영업직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 당사 홍보모델인 한샘서포터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영상은 500MB 미만으로 제작해 23일 자정까지 hanssemcontest@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27일 한샘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우수작 선정 기준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브랜드 이해도, 전달력 등이다.

한샘 관계자는 “공간, 인테리어 등에 다양한 아이디어와 이를 영상으로 표현하는 데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면서 “다양한 접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늘리는 기회로 만들고, 이를 통해 전문 크리에이터를 양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