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SR(대표이사 권태명)이 24일 소비자 소통과 공공서비스 향상을 위해 제1기 CS모니터단을 위촉했다고 26일 전했다.

SR 제1기 CS모니터단 위촉 및 발대식 (사진= SR 제공)
SR 제1기 CS모니터단 위촉 및 발대식 (사진= SR 제공)

SR CS모니터단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해 최종 18명이 위촉됐다.

SR은 소비자 관점에서 SR 서비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도출해 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할 것으로 기대했다.

제1기 SR CS모니터단은 2019년 6월까지, SR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신규 서비스 파일럿 테스트 △서비스 평가 △설문조사 △서비스 홍보 활동 등에 나설 예정이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SRT는 국민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철도 서비스”라며, “이번 모니터단이 SR 서비스에 활력을 불어넣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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