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료 수매와 기부 선순환으로 따뜻한 마음 전해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프리메라는 렛츠 러브(Let’s Love) 캠페인과 관련 ‘2018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8 ‘렛츠 러브(Let’s Love) 캠페인’ 전개(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2018 ‘렛츠 러브(Let’s Love) 캠페인’ 전개(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2013년 시작된 렛츠 러브 캔페인은 빈곤과 낮은 여성 인권이라는 열악한 환경에서 살아가는 인도 자무이 소녀를 위해 망고나무를 기부하는 행사다. 올해까지 총 6,200여 그루의 망고 나무를 기부했다.

이 캠페인은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의 판매 수익금으로 망고 나무를 기부하고 망고 나무가 자라면 공정한 가격에 그 열매를 수매해 다시 제품 원료로 사용하는 착한 사이클 속에서 자무이 소녀의 꿈과 희망을 지원한다.

‘망고 불꽃놀이’를 테마로 하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인도 자무이 소녀, 망고 열매와 나무, 꽃 등을 인도 전통 문양으로 형상화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2018 렛츠 러브 캠페인은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불꽃처럼 인도 자무이 소녀들에게 희망을 선사하길 바라는 마음을 특별한 디자인에 담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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