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키즈 클리에이터 헤이지니와 함께 해외 레고랜드 여행권 등 특별한 혜택을 주는 ‘헤이지니와 레고랜드 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고코리아, '헤이지니와 레고랜드 가자!' 프로모션 (레고코리아 제공)
레고코리아, '헤이지니와 레고랜드 가자!' 프로모션 (레고코리아 제공)

이 프로모션은 헤이지니와 함께 해외 레고랜드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와 팬미팅 참석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12월 16일까지 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나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쿠팡 레고관 기획전을 통해 레고 제품 구매 시 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은 레고 제품 구매 시 함께 지급되는 응모권에 개인정보 기재 후 매장 내 비치된 레고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쿠팡 레고관 기획전에 제품 구매 시 동봉된 응모권 내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어린이 동반 최대 4인 가족이 헤이지니와 함께 해외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여행권을 제공한다. 2등 200명에게는 12월 25일 고양 스타필드 ‘크리스마스 빌리지’에서 열리는 헤이지니 팬미팅 참석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프로모션 종료 후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변함없이 레고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레고로 행복한 연말을 보내고 헤이지니와 함께하는 레고랜드 여행의 기회까지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식 레고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월드몰 잠실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대구점 등 총 6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