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활용 축하 이벤트로 소비자에 경품 제공

[우먼컨슈머=박문 기자]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공식 파트너사인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의 2017/18 영국 프리미어리그(이하 ‘EPL’) 우승을 기념하는 글로벌 트로피 투어 한국 방문 동참 및 관련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英 맨시티, 2017/18 프리미어리그 우승 트로피 국내 투어 후원(사진=넥센타이어 제공)
英 맨시티, 2017/18 프리미어리그 우승 트로피 국내 투어 후원(사진=넥센타이어 제공)

맨시티는 2017/18 EPL 우승을 기념해 글로벌 투어인 ‘맨체스터 시티의 CENTURIONS 트로피 투어’(ETIHAD AIRWAYS 제공)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한국을 방문하여 ‘EPL’과 ‘카라바오 컵’ 우승트로피를 전시 하고 국내 팬들에게 우승을 간접적으로 경험 할 수 있게 한다.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의 ‘오피셜 슬리브 파트너’로서 다른 후원사들과 함께 한국 투어에 동참하며, 넥센타이어의 타이어 전문 매장인 ‘타이어테크’ 마곡점에서 트로피를 전시할 계획이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SNS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5일부터 18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넥센타이어 SNS를 통해 참여할수 있으며, 당첨자 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및 맨시티 선수 피규어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