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커피 정보 알려드려요"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일동후디스가 노블 커피 공식 SNS 계정,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소비자에게 올바른 커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일동후디스 ‘노블 커피’ SNS 계정 오픈∙∙∙소비자 소통 강화 나선다 (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노블 커피’ SNS 계정 오픈∙∙∙소비자 소통 강화 나선다 (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는 '노블 커피 한잔으로 챙기는 건강'이라는 컨셉으로 커피 성분과 원두 종류 등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노블 커피의 깊은 향과 맛을 표현한 사진과 영상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일동후디스는 스페셜티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를 사용하고 그린커피빈추출물을 넣어 몸에 좋은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의 함량을 높인 노블 커피를 소비자에게 내보였다. 식물성 경화유지를 빼고 신선한 코코넛오일과 국내산 1A등급 우유를 사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노블 커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자 SNS 계정을 오픈하게 됐다”며 “’노블 커피’에 대해 더 자세히 알리고 ‘대한민국의 대표 건강 커피’로서 커피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는 노블커피 SNS 계정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팔로우완료’ 해시태그를 남기면 된다.
페이스북에서는 노블 커피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제시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채널별로 각 50명씩 추첨하여 총 100명에게 노블 커피 3종 세트(아메리카노 10T, 라떼 10T, 커피믹스 20T)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