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까지 ‘아시안 뷰티를 선도하는 혁신’ 주제로 전시관 운영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5일부터 10일까지 상하이 국가전시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하는 제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에 참가해 ‘아시안 뷰티를 선도하는 혁신’을 주제로 전시관을 운영하고 있다.

제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아모레퍼시픽그룹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줄은 선 모습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중국 국제수입박람회는 중국 상무부와 상하이 정부 주최로 열리고 있다. 중국의 개혁개방 40주년을 맞아 전 세계 130개국 3천여 개 기업과 약 15만 명의 바이어가 참여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헤라, 려의 5개 브랜드가 참여해 소비자에게 3D 프린팅 기술을 응용한 맞춤형 마스크 및 세계 최초의 쿠션 개발 스토리를 통해 아시아의 지혜와 혁신적인 기술이 어우러진 ‘아시안 뷰티’의 정수를 선보이고 있다.

또 ‘A MORE Beautiful World’라는 비전 아래 여성, 문화, 자연생태의 3대 축을 중심으로 추진 중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소개하고 있다.

제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여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전시관 전경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가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한층 도약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아모레퍼시픽만의 특이성을 갖춘 브랜드와 제품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아시안 뷰티’의 가치를 전하고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