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8 20:46 (일)
SPC해피봉사단, 파리바게뜨 가맹점과 ‘해피버스데이파티’ 열어
  • 김정수 기자
  • 승인 2018.10.2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생일 잔치, 케이크만들기도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SPC그룹의 SPC해피봉사단이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옥터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케이크 교실을 진행하고, 생일을 맞은 어린이를 초청해 생일잔치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찾아가 생일 잔치 지원하고 케이크만들기 체험 제공(사진=SPC 제공)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찾아가 생일 잔치 지원하고 케이크만들기 체험 제공(사진=SPC 제공)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생일잔치를 위한 케이크를 지원하고, SPC그룹 임직원과 파리바게뜨 파티시에, 가맹점주 등이 지역아동센터를 찾아가 케이크만들기 교실을 여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행사에는 아이들이 미리작성한 위시리스트(wish-list)를 참고해 인형, 학용품, 운동용품 등 선물 전달과 케이크 만들기 등을 했다.

행사에 참여한 파리바게뜨 군포당동 2호점 안병송 가맹점 대표는 “SPC그룹만이 가진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활용해 큰 기쁨을 전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주가 협력하는 지역사회 상생활동이 더 활발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지역사회의 따뜻함을 공유하고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