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3.0’은 11월 10일 부산 기장 드림볼파크에서 ‘아이오닉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현대자동차는 11월 10일, 부산 기장 현대차 드림볼파크에서 아이오닉 페스티벌을 연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11월 10일, 부산 기장 현대차 드림볼파크에서 아이오닉 페스티벌을 연다 (현대자동차 제공)

이 캠페인은 미세먼지 절감을 위해 참가자들이 숲 조성에 동참하는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누구나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앱에 가입해 참여할 수 있다.

11월 3일까지 앱에서 20km 이상 달린 페스티벌 참가자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부산 기장 현대차 드림볼파크에 구성된 아이오닉 7km 포레스트 런에 참여해 부담 없이 걷거나 뛸 수 있다. 완주 기록이 가장 우수한 1등 참가자에게는 도쿄 국제마라톤 참가권이 포함된 3박 4일 여행상품권을 시상품으로 지급한다.

에일리, 하하&지조, 에디킴 등이 참여하는 축하공연도 준비돼있다.

참가자들이 직접 올린 사진을 전시하는 롱기스트런 메모리즈 사진전, 친환경 프로그램과 제품 체험존도 운영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이오닉 포레스트 조성을 위해 달려준 캠페인 참가자 및 곁에서 응원하고 배려해준 친구, 가족들이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커뮤니티의 결속력이 강화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