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오에스티, 한글날 기념 상품 출시
  • 박우선 기자
  • 승인 2018.10.0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숫자 다이얼에 일, 이, 삼 한글 삽입, 무궁화 이미지로 포인트를...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이랜드월드 오에스티(O.S.T)는 한글날을 기념해 특별한 상품을 출시했다.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한글날 맞아‘한글과 무궁화’를 담은 특별한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제공)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한글날 맞아‘한글과 무궁화’를 담은 특별한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제공)

오에스티가 선보인 상품 '언제나 기억해'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무구오하 이미지가 새겨진 핑크골드 색상의 ‘한글 시계’와 하얀 자개로 무궁화 꽃잎을 형상화한 ‘무궁화 목걸이’로 구성돼있다.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사은품으로 일상을 기록 할 수 있는 메모지를 증정 한다.

오에스티 ‘한글 시계’는 숫자 다이얼에 ‘일’, ’이’, ’삼’ 이 한글로 적용돼있따. 다이얼 9시 위치에는 무궁화를 포인트로 들어가게 했다.

‘무궁화 목걸이’는 무궁화 꽃잎 모양을 형상화했으며 꽃잎 주변에는 이슬이 맺힌 듯이 영롱한 핑크스톤과 싱그러운 잎사귀를 형상화한 그린스톤이 장식 된 것이 특징이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한글날을 기념해 우리 것을 기억하자는 의미에서 ‘한글’과 ‘무궁화’ 라는 두 가지 소재를 담은 특별한 상품을 기획해 '언제나 기억해'캠페인을 진행 하고 있다”며 “온라인에 처음 공개 된 이후 지속적으로 출시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던 만큼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이 상품은 오에스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카카오 기프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