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말토 올리고당 함유해 자연스러운 단맛 높여
국내 최초 유산균 국산화 실현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1988년 출시돼 30주년을 맞은 떠먹는 발효유 슈퍼100의 맛과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국야쿠르트 슈퍼100 (사진= 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 슈퍼100 (사진= 한국야쿠르트 제공)

새단장한 슈퍼100의 핵심은 '맛'이다. 이소말토 올리고당을 함유해 호상 발효유 특유의 부드러운 맛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구현했다. 당함량은 전과같다.

패키지는 원유와 과일을 신선하고 풍부하게 표현했다. 슈퍼100에는 업계 최대 수준의 과육이 들어가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슈퍼100’은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기는 영양간식으로 30년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엄격한 품질관리와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의 맛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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