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스토케코리아(대표 백인근)는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아 인기 태교여행 장소인 괌에 머무를 수 있는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10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임산부의 날 기념 괌 태교여행 호텔 숙박권 쏜다!(사진=스토케코리아 제공)
임산부의 날 기념 괌 태교여행 호텔 숙박권 쏜다!(사진=스토케코리아 제공)

이벤트는 강남 도산대로에 위치한 스토케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12개 직영점에서 유모차, 하이체어, 유아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스토케코리아는 ‘웨스틴 리조트 괌’ 3박 숙박권(1명)과 서울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박 숙박권(3명)을 증정한다.

소비자 5명에게 휴대용 유아 욕조 ‘플렉시바스’와 초보 엄마가 어려워하는 목욕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신생아 서포트’를 세트로 구성한 플렉시박스 번들 세트를  증정한다.

스토케코리아 백인근 대표는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구매 고객의 태교여행을 지원하는 통 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스토케 제품과 함께 국내외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