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
전자, 화장품, 가구, 패션 등 최대 80% 할인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추석 연휴 이후인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주요 유통매장에서 열린다. 소비자는 이 기간 전자, 화장품, 가구, 패션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제공)
(코리아세일페스타 제공)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은 행사 개막을 앞두고 소비자 200여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FESTA GO!(페스타 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는 10월 7일까지 온라인, 오프라인에 노출된 ‘FESTA GO!’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고 팝업으로 뜨는 마이크로 사이트에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코.리.아.세.일.페.스.타 8개 글자 뱃지 중 하나를 획득하게 된다. 8개의 서로 다른 뱃지를 모두 모으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해진다.

QR코드는 참여기업 홈페이지와 SNS,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포스터, 등신대 등 옥외 홍보물, 참여기업 제품에 부착된 홍보물 등 다양한 곳에서 찾을 수 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와 SNS에서 제공하는 샤이니 민호의 이벤트 영상을 참고하면 쉽게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사무국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0여명에게 △LG 올레드 TV AI ThinQ 65"(1명) △삼성 QLED TV 65”(1명) △LG TROMM 스타일러(1명) △삼성 에어드레서(1명)△삼성 건조기 그랑데(1명) △LG TROMM 건조기 14Kg(2명) △LG gram 14(1명) △현대리바트 VACATION 1인 리클라이너(1명) △지오지아 ‘박서준의 수트세트’(3명) △지오지아 ‘박서준의 롱다운’(3명) △이랜드 10만원 상품권(20명) △제주도 왕복항공권(10명) △온누리상품권 3만원(50명) △문화상품권 1만원(100명) 등을 증정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 관계자는 “‘사는 게 즐거워진다’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접하고, 실질적인 혜택과 재미를 맛보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참여가 가능한 만큼 매력적인 경품이 쏟아지는 ‘FESTA! GO!’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