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가족,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바라는 선물을 준비하느라 분주하다. 올 추석 전 기록적인 폭염, 태풍 등 환절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매년 추석선물로 인기있는 제품은 홍삼이다.

KGC인삼공사는 6년근 인삼을 100% 계약재배로 수확한 정관장 홍삼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인삼 재배지 선정부터 토양관리에 2년, 인삼을 재배하는 6년을 거쳐 최종 제품이 출하되기까지 총 8년간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한다.

많은 제품 가운데 ‘황제에게 바치는 진귀한 환’이라는 의미의 정관장 황진단은 60만원대의 프리미엄 환(丸) 제품이다. 기력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정관장 황진단 30환 (사진= 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 황진단 30환 (사진= 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 홍삼은 인삼산업법에 의거해 홍삼 품질에 따라 천삼, 지삼, 양삼, 절상 등으로 뿌리홍삼 등급을 구분한다. 황진단은 평균 20년 이상 경력의 까다로운 선별능력으로 홍삼의 외형과 내부 조직의 품질까지 검사해 상위 2% 고급 홍삼만을 사용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기능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과 녹용, 참당귀, 산수유, 상황버섯을 더해 조화를 이뤘다.

정관장 황진단은 대환(大丸) 형태의 제형으로 섭취가 간편하다. 3환부터 12환, 30환 포장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폭을 넓혔다.

KGC인삼공사는 고급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고자 100만원 대의 프레스티지급 제품인 ‘황진단 天’도 준비했다. 하늘이 내려준 홍삼이라 불리는 최고 등급 홍삼인 ‘천삼’과 뉴질랜드 청정 녹용 중 최상급 부위인 ‘분골’만을 사용했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2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및 정관장 주요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특별 선물세트 ‘다보록’을 23종을 비롯해 ‘화애락’, ‘홍삼톤골드’, ‘홍이장군’ 등 인기 홍삼선물 제품에 대해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 5% 추가 적립을, 신규 가입 시에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과 1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이 기사는 KGC인삼공사와 함께합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