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한율·헤라·려 등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다. 9월 추석 명절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건조해진 얼굴과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꿀 수 있는 제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 한율, 헤라, 려 등 브랜드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200만 명 이상이 경험하고 재구매하는 크림인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super flavonoid)™)를 함유해 피부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균형을 케어하며 5개국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입증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성분은 피부 건조로부터 발생하는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를 막는데 도움을 준다.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세트',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세트',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율은 쌀과 서리태(콩)으로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전하는 ‘쌀 진액 보습 2종’,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쌀 진액 보습 2종’은 깨끗한 물과 양분을 품은 여주 쌀을 발효해 만든 진액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을 담은 진한 보습의 쌀 진액 스킨과 진액 에멀젼은 한국인의 피부에 순한 자연 보습 원료로 피부 속 건강함을 더해준다.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 세트는 강원도 영월의 서리태를 통째로 발효해 얻은 서리태 발효 점액과 서리태 안토시아닌 성분으로 건강하고 어린 새결 피부로 가꿔준다. 보습을 책임지는 쌀 진액 스킨이 포함돼있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는 쿠션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헤라가 선보이는 혁신적인 쿠션으로 광채 커버를 제안한다.
최신 뷰티 트렌드인 ‘내추럴 글로우(Natural Glow)’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적으로 빛이 흐르는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는 헤라만의 기술력을 담아 새로운 피부광 표현과 지속력, 커버력 등 베이스 메이크업 주요 속성을 강화했다.

‘UV 미스트 쿠션’은 피부 속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끈적이거나 쉽게 무너지지 않으며 어떤 각도에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추석을 맞아 쿠션과 함께 구성한 매직스타터는 피부톤 보정 기능과 함께 촉촉한 보습력과 매끄러운 결케어 기능이 있어 멀티 스타터로 활용할 수 있다.

려(呂) ‘동백향 에디션’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모발에 100% 제주산 동백 오일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동백향 에디션’을 특별한 패키징과 함께 선보인다.

‘동백향 에디션’은 려(呂)의 베스트셀러인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동백오일 성분을 2배 강화해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며 섬세한 동백의 향기를 그대로 구현했다.

추석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동백향 에디션’은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 트리트먼트의 향 에디션과 동백꽃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를 함께 담았다.



 


이 기사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합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