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뉴질랜드 자연방목’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산양유아식 ‘뉴질랜드 자연방목’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사진=일동후디스 제공)
후디스 산양유아식 ‘뉴질랜드 자연방목’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브랜드 사이트에 공개된 영상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큰 특징인 ‘자연방목’이 소개됐다. 뉴질랜드의 넓은 초지에서 사계절 자연방목으로 스트레스 없이 자란 산양 원유를 사용한 점을 강조했다.

산양분유를 개발한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의 설비를 소개하고 산양유를 단시간 내에 신선한 상태로 운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담았다.

영상 공유 이벤트는 영상 시청 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영상을 공유하고 간단한 감상평과 필수 해시태그(#산양유아식, #후디스산양유아식, #자연방목분유, #산양분유, #육아그램, #뉴질랜드분유)를 남기면 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에 개인 정보와 함께 공유 URL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LG전자 갈바닉 이온부스터와 리프트 업케어 세트를, 2등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등에게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9월 1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