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고객 75명 추첨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카페베네가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안시성’ 시사회 무료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카페베네가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안시성’ 시사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가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안시성’ 시사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베네 제공)

9월 10일까지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가입 후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영화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75명에게 영화 ‘안시성’ 시사회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시사회는 9월 17일 오후 8시 1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다.

카페베네 마케팅팀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카페베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더 풍성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안시성’ 시사회 초청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페베네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주연의 영화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로 평가받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9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