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푸르밀은 한국전기안전공사와 어린이 감전사고 예방에 나선다.

푸르밀 신동환 대표이사와 조성완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이 MOU를 체결했다 (사진= 푸르밀)
푸르밀 신동환 대표이사와 조성완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이 MOU를 체결했다 (사진= 푸르밀)

이를 위해 5일 전북혁신도시 전기안전공사 본사에서 푸르밀 신동환 대표이사와 한국전기안전공사 조성완 사장은  ‘어린이 전기안전을 위한 공동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푸르밀은 ‘뼈가튼튼 고칼슘저지방우유 900ml’ 제품 패키지에 삽화 형태의 감전사고 예방수칙을 삽입한다. 집에서 콘센트를 만지다 발생하는 점에 주목해 어린이에게 경각심을 줄 수 있는 그림과 문구로 구성했다.

전기안전공사에 따르면 어린이 감전사고는 5세 미만 영유아 비중이 높다. 장난치거나 놀다가 사고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전기 안전 교육이 반드시 필요하다.

푸르밀과 공사는 어린이 전기안전 교육 외에 취약계층 대상 후원사업 등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힘쓸 계획이다.

푸르밀 신동환 대표이사는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첫 걸음으로 이번 협약을 맺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나아가 대한민국의 안전과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푸르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한국전기안전공사와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